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청주아파트정보

청주아파트 동남 파라곤 특공 접수 건수 현황

by 후후애비 2020. 6. 23.
반응형

작일 청주 동남지구 파라곤 특공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특공접수 결과 127건이 접수되었고 접수 한 사람들 모두 당첨입니다.

특공에서 빠진 물량은 일반으로 넘어가고 일반접수는 오늘입니다.

 

 

 

 

이 정도 수치면 오늘 일반접수에서 84A 기준 최대 5:1 경쟁률까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아무래도 상당초 이전 확정(24년 개교)에 파라곤 준공시점엔 동남 1생활권이 거의 완성된다는 잇점은 분명 존재하니까요

높은 언덕에 위치하지만 않았다면 경쟁률이 더 높았을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청약 신청 결과의 해석은 포지션에 따라 다르게 해석 될 수 있으나,

6.17 대책이후에 하반기 인기아파트 분양이 남은 상태에서 특히 금번 청약 당첨 시 재당첨제한에 분상제까지 걸려서 최대 10년간(민간택지 민간분양분 제외) 청약이 안된다는 점을 고려하면 굉장한 선방 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특히 신혼부부 특공이 많은점을 보았을 때 아무래도 최근 급격한 호가 상승장을 경험해서 인지 불안한 마음을 해소하고자 급하게 넣은것으로 보여지네요..

 

청주아파트 시장 전망에 대해 아직 방향성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만,

6.17 대책 이후의 보완대책도 결국 무주택 실수요자 위주의 정책이 추가 될것으로 보아 언제가 끝날지 모르겠지만 당분간은 전반적인 하락세를 피하기는 어려울것으로 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