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솔로스토브 레인저 구매

by 후후애비 2020. 4. 29.
반응형

솔로 스토브 레인저

Solo Stove Ranger

오랜만에 새로운 지름 신고.

캠핑의 꽃 불멍을 위한 제품이다.

아내는 연기를 싫어한다.

나는 장작 태우는 연기야 뭐

대충 피하면 되지 않나 싶은데,  아내는 엄청 싫어한다.


일반적으로 화롯대에 불을 붙일경우 장작의 건조상태에 따라 연기가 적게 혹은 많게..
어쨌든 연기가 졸라 난다

도심속에 찌들어 살다가 나와서 연기 냄새 맡으면 시골에 온것마냥 기분이 좋으나 눈이 매운것은 사실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본 결과

솔로 스토브가 연기가 안난다는 정보!

아마도 장작을 완전 연소 시키기 때문인듯 하다.



 

 

 

 

네이버에서 솔로스토브 검색해서

캠핑팩토리라는 곳에서 구매했습니다.

근데 지금은 안파네요

구매대행으로 한 일주일 넘어서 도착했고

구성품은 솔로스토브 레인저+받침대+가방 구성이였습니다.

가격은 298000원 으로 구매

 

 

 

 

 

도착!!

처음 본 사람들은 이해를 못할거다

철깡통을 30만원씩이나 주고 사?

 

하지만 솔로스토브의 진가는 사용해본사람만이 안다는것..

 

 

 

 

 

 

 

솔로스토브 개봉식 ㅋㅋㅋ

화이아

드디어 불이 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캠핑 처음 하던시절 아베나키 화롯대 샀었는데

변형이 너무 빨리와서 휘어지고 수납안되고 엉망인...ㅠㅠ

 

 

솔로스토브를 사용한다면 지옥불의 끝판왕이 된것 같은 기분이든다

마치 디아블로2의 주인공이 된 느낌이랄까? 

솔로스토브

사길 잘 한거 같아요

불이 아주 ㅋㅋ

스트레스 확 풀리게 ㅋㅋ

붙어서 ㅋㅋㅋㅋㅋ

지옥불 느낌 나고 좋습니당

다음날

이상하게 태웠을 까바 걱정했는데

이쁘게 잘 탔네요

한번 썼는데

열번은 쓴듯하네요

 

이해를 돕기위해 제 유튜브 채널에 올린 솔로스토브 레인저 시화영상 올리니 아래 보시고 구독도 부탁드립니다^^

후후애비 구독하기: https://bit.ly/2MP93D7

 

 

반응형

댓글